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미피 토끼 무드등 선물했어요. (수유등으로 추천합니다.)

by 꼭 필요한 달콤한밤 2020. 12. 22.


미피 무드등 수유등으로 추천



 누나의 출산으로 조카 선물을 생각하다가 수유등으로 사용하라고 미피 무드등을 선물했어요. 근데 미피 무드등의 모양도 다양했으며 모조품들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그래서 찾다가 정품 파는 곳을 알아내고 미피 토끼 무드등으로 구매했습니다. 모조품들이 나쁘다고는 생각지 않지만, 조카가 사용할 거라 정품보다 신뢰가 부족한 것은 사실이어서 정품 미피 토끼 수유등을 구입했습니다.



미피 수유등 구성품


미피 무드등이 수유등으로 좋은 이유


 제품들을 보면서 리모컨이 있는 제품을 살펴보니 대부분은 유선(터치형)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생각했을 땐 수유등으로 쓸려고 한다면 예약할 수 있고 리모컨이 있어야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많은 제품을 찾았고 미피 무드등이 리모컨으로만 작동이 가능했으며 예약 또한, 되어서 수유등으로 좋겠다 생각해서 미피 무드등 중에서도 토끼 무드등을 사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터치 방식의 경우 아기가 움직이다가 건드린다면 실수로 꺼버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피 무드등 리모컨




미피 수유등 리모콘 조작법


 위에 있는 사진을 참고하시면서 번호대로 설명을 할께요.

1. 전원 on/off

2. 누를 수록 점점 빛이 밝아지는 단계조절 버튼

3. 누를 수록 점점 빛이 어두워지는 단계조절 버튼

4. 누르면 15분 후에 점등되는 예약 버튼

5. 누르면 5분 후에 꺼지는 예약 버튼

6. 누르면 30분 후에 꺼지는 예약 버튼

7. 누르면 15분 후에 꺼지는 예약 버튼

 

 이렇게 리모컨으로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수유등으로 편리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의도하진 않았지만 미피 무드등은 토끼 모양이라 귀엽지만, 리모컨의 디자인도 참 귀여운 듯 합니다.


토끼 무드등


미피 무드등 사용 후 좋은 점


 실제로 사용한 누나에게 물어본 결과를 알려드리면 일단은 리모컨이 있어서 편한 부분이 많다고 합니다. 아기를 재워놓고 누나도 잘려고 미피 무드등을 꺼버리면 애기가 깨서 곤란하다고 하는데 예약 버튼이 있어서 누나는 30분 후에 꺼지게 설정한 후 누나도 같이 잠이 들면 아기가 잘 깨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이러한 점에선 미피 수유등이 아기가 있는 집에선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입장에서 인테리어로도 토끼 무드등이라 참으로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분위기를 잡을 때도 좋아보이고 인테리어용으로도 디자인이 이뿌니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맨 하단 관련글을 보시면 이 제품 외에도 좋은 제품들 리뷰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