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입간판으로 사용 가능한 업소용 우산꽂이(예쁜 웰컴 우산꽂이)

by 꼭 필요한 달콤한밤 2020. 12. 29.


예쁜 웰컴 우산꽂이



 오늘은 제품 리뷰가 아닙니다. 카페에 우연히 갔는데 너무 예쁜 우산꽂이가 있어서 유용해 보여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쓰는 것입니다. 업체의 지원을 받아 쓴 글도 아닙니다. (지원받고 싶긴 한데 아무도 안 해주는군요) 장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비 오는 날 손님들이 오시면 우산꽂이를 비치해두어야 하잖아요. 그런데 실용적이기까지 한 업소용 입간판으로 사용 가능한 웰컴 우산꽂이가 있어서 글을 적어봅니다. 



웰컴 우산꽂이 종류


업소용 입갑판으로 사용 가능한 예쁜 웰컴 우산꽂이.


 우연한 계기에 카페에 갔었는데 입구에 너무나도 예쁜 업소용 입간판 겸용 우산꽂이가 있고 그 앞에는 카페의 이름이 적혀 있더군요. 그래서 사장님에게 물어보고 정보를 알아보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분도 카페를 운영 중이신데 그분도 업소용 입간판을 따로 만들어서 사용하는 걸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걸 보고 바로 그분에게 말씀드렸죠. 제 개인적으로 너무 유용할 것 같았습니다. 어차피 입간판을 만들 생각이셨던 분이 만약 이 글을 먼저 접하게 된다면 그 돈을 좀 더 유용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웰컴 우산 꽂이 사이즈


웰컴 우산꽂이의 좋은 점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입간판을 따로 만들 필요가 없다는 점이 제일 좋은 점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예쁜 디자인으로 눈길이 그냥 가지더라고요. 간판의 효과라는 게 누군가가 봐야만 효과가 있는 거잖아요. 그런 점에서 입간판으로 사용도 되며 업소용 우산꽂이로도 사용 가능한 예쁜 웰컴 우산꽂이는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위에 사진에 보이듯이 혹시 모를 도난 방지용으로 와이어를 묶어둘 수 있는 곳도 준비가 되어 있고 따로 돈을 주시면 시트지를 출력하여 붙일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앞, 뒤 다른 시트지를 붙여서 안내문과 업소용 입간판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유용할 거 같습니다. 보시는 거처럼 녹이 슬면 어떡하지 고민이 되실 거 같은데 웰컴 우산꽂이는 녹 방지 징크 도장을 하여서 방지가 된다고 하더군요. 여기에 더해서 햇빛에 의한 변색 또한 적게 된다고 합니다. 


 우연히 발견해서 도움을 드리고자 글을 적어보았으나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는 아니어서 검증을 못 해드린점은 죄송합니다. 그래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