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쇼파, 침대 등받이로 활용 가능한 수니홈 기대미 삼각 등받이 쿠션~

by 꼭 필요한 달콤한밤 2020. 12. 29.


수니홈 기대미 삼각 등받이 쿠션



 요즘같이 코로나로 집에만 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면서 그리고 집돌이 집순이분들은 꼭 필요한 제품이 수니혼 기대미 삼각 등받이 쿠션인거 같습니다. 저도 집돌이로서 수니홈 기대미 삼각 등받이 쿠션을 사용하고 있는데 쇼파와 침대에서 등받이로 활용이 되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꼭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되어 리뷰를 작성해 봅니다.



등받이 쿠션 포장되어있을 때


쇼파 등받이, 침대 등받이 등 다양한 활용!


 수니홈 기대미 삼각 등받이 쿠션은 올 때는 박스에 담겨 저렇게 압축이 되어서 오지만 이걸 뜯으시면 알아서 숨이 살아나요. 쿠션은 머니 해도 푹신해야 하는데 수니홈은 솜이 빵빵하게 들어있어서 푹신하기도 하지만 복원력도 굉장히 좋아서 금방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와서 어떻게든 활용이 됩니다.


 저는 보통은 침대에서 누워있지 못할 때는 수니홈 기대미 등받이 쿠션을 대어놓고 핸드폰을 보거나 아니면 소파에서 티비를 볼 때 베고도 눕고 쇼파 등받이로도 사용하며 다리 밑에 놓고 다리를 받치는 용도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디에 두어도 활용성이 좋아서 하나쯤은 꼭 필요한 거 같습니다.



침대 등받이 쿠션




수니홈 기대미 삼각 등받이 쿠션 좋은 점


 다른 등받이 쿠션도 많은데 제가 수니홈 기대미 삼각 등받이 쿠션을 고른 이유는 하루에 오직 50개만을 정성 드려서 생산을 한다고 하기에 다른 제품보다는 더 믿음이 가지더군요. 거기에다가 제품 불 만족시에 100% 환불을 해준다고 해서 구입해보고 별로면 반품을 할 생각으로 구매를 했는데 지금까지 너무 좋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니홈 기대미 삼각 등받이 쿠션은 61.48˚로 가장 편안한 쿠션을 만들기 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직 천연염색으로 색을 입히기에 어떠한 합성소재도 사용하지 않아서 마음 놓고 쓰기에 좋습니다. 


 세탁도 간편하게 겉면만 벗겨내어서 세탁기에 놓고 돌리기만 하면 되어서 수니홈 기대미 삼각 등받이 쿠션을 관리하는게 편합니다.



쇼파 등받이 쿠션




 저도 보통 집에서만 생활하는 집돌이이다 보니 이런 아이템 하나 정도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굳이 저와 같이 수니홈 기대미 삼각 등받이 쿠션이 아니더라도 집돌이나 집순이분들은 이런 제품은 꼭 하나 있으시면 좋을 거에요. 수니홈 기대미 삼각 등받이 쿠션과 비슷한 제품은 많으니 많이 찾아보시고 현명한 구매 하세요. 



댓글0